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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배움카드]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인사이트

  • 카테고리내일배움카드/
  • 차시수30 차시
  • 시간3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e-비즈니스의 개념 및 특징과 파급효과를 이해할 수 있다.
    2. 적절한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매대상자가 원하는 상품의 개발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3. 온라인 동향을 기반으로 관련 상품 시장의 마케팅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최신 온라인 동향에 맞는 뉴미디어 매체를 분석할 수 있다.
  • 교육대상
    판매직 종사자
    판매 담당 임직원
    전자상거래 담당자
  • 교육목표
    1. e-비즈니스의 개념 및 특징과 파급효과를 이해할 수 있다.
    2. 적절한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매대상자가 원하는 상품의 개발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3. 온라인 동향을 기반으로 관련 상품 시장의 마케팅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최신 온라인 동향에 맞는 뉴미디어 매체를 분석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580 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e-비즈니스가 뭐지?1
    2차시 e-비즈니스가 뭐지?2
    3차시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
    4차시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
    5차시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
    6차시 사업 기획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7차시 사업 기획2(판매계획 수립하기)
    8차시 사이트 기획1(사이트 개발계획 수립하기)
    9차시 사이트 기획2(사이트 설계하기)
    10차시 사이트 구축1(사이트 구축하기)
    11차시 사이트 구축2(기초DB 구축하기)
    12차시 사이트 운영1(시스템 관리하기)
    13차시 사이트 운영2(외부시스템 연동하기)
    14차시 고객 관리1(고객DB 관리하기)
    15차시 고객 관리2(고객등급 관리하기)
    16차시 사후 관리(판매후기 관리하기)
    17차시 시장 환경분석1(시장환경 분석하기)
    18차시 시장 환경분석2(경쟁사 현황 분석하기)
    19차시 기술 동향 분석1(기술 동향 분석하기)
    20차시 기술 동향 분석2(기술 동향 분석하기)
    21차시 마케팅 관리1(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
    22차시 마케팅 관리2
    23차시 디지털 마케팅
    24차시 SNS 광고 구조와 전략
    25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
    26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
    27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
    28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
    29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1(마케팅 성과측정하기)
    30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2(마케팅결과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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