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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 카테고리직무교육/커뮤니케이션
  • 차시수20 차시
  • 시간2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 교육목표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3600 75240 66880 3344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2차시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3차시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4차시 트렌드를 읽는 습관
    5차시 설득과 감성지능
    6차시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7차시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8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9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10차시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11차시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12차시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13차시 전화 응대 기술
    14차시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15차시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16차시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17차시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18차시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19차시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20차시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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