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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 카테고리직무교육/영업
  • 차시수30 차시
  • 시간3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 교육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5400 112860 100320 5016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2차시 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3차시 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4차시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5차시 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6차시 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7차시 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8차시 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9차시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10차시 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11차시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12차시 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13차시 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14차시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15차시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16차시 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17차시 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18차시 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19차시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20차시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21차시 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22차시 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23차시 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24차시 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25차시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26차시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27차시 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28차시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29차시 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30차시 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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